조보아 가시노출 집착녀 골목식당 엄마



인기예능 골목식당에 출연하고, SBS의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에서 열연중인 조보아는 최근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있습니다. 오늘은 조보아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조보아는 승무원이 장래 희망이였습니다. 한서대 항공과에 진학 후 어쩌다보니 배우를 꿈꾸기 시작하였고, 꿈을 이루기 위하여 성균관대학교 연기 예술학과로 편입했다고 하네요.

배우로써의 꿈을 키워오던 조보아는 드디어 2012년에 '닥치고 꽃미남밴드' 라는 tvN의 드라마에 출연하는것으로 데뷔를 알렸으며, 이 후에도 몬스터, 부탁해요 엄마, 사랑의 온도 등등 여러가지 드라마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현재는 당연하게도 골목식당이라는 예능에 출연하여 상당한 인기를 끌고있으며 동시에 드라마에서 열연을 펼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네요.


이렇게 조보아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많아지면서 '가시' 라는 영화가 재조명되기도 했었습니다. 왜냐하면 조보아가 이 영화에서 싸이코패스 집착녀 역할로 출연했고, 남주인공인 장혁과 강렬한 베드신을 보여주며 파격적인 인상을 남겨줬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조보아는 예능 골목식당에서 엄마의 사진을 공개하기도 하였는데요. 조보아의 엄마가 조보아와 싱크로율이 높아 주목을 받기도 했었습니다. 정말 모녀가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주고있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