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지효 전남친 루머는 어그로꾼의 헛소리




요즘 인기가 많은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 그룹인 트와이스의 지효가 악질적인 장난 때문에 곤욕을 치르고 있다고 합니다. 트와이스 지효 전남친 이라고 주장하는 남자가 벌인 일 때문인데요.



한 커뮤니티 사이트의 게시판에 트와이스 지효 전남친 이라고 주장하는 사람이 자극적인 글을 올리면서 사건은 시작됐다고 합니다. 그 후에 트와이스 지효 유출 , 트와이스 지효 전남친 등등 자극적인 검색어들이 속출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물론 그 글은 커뮤니티 사이트 운영자 측에서 빠르게 대응하여 삭제했고 현재는 볼 수 없다고 합니다만, 그로 인하여 떠버린 검색어들을 보면 어떤 글인지 추측이 가능하죠..



이 사건때문에 트와이스의 팬들은 많이 놀랐습니다. 그러나 트와이스 지효 전남친 이라고 주장하는 사람이 올렸던 사진도 조잡한 합성사진으로 보였다고 하며, 썼던 글들도 거의 개소리에 가까웠다고 하죠. 왜냐하면 JYP의 특성상 연애는 절대 금지였으며 지효는 어려서부터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그의 주장을 믿지않고 단순히 악질적인 장난정도로 생각하였으며, 트와이스 소속사인 JYP에서도 딱히 문제제기를 하지 않고있다고 합니다.(괜히 대응했다가는 쓸데없는 오해를 살 수도 있으므로) 어찌됐든 인기있는 걸그룹의 멤버라지만, 너무한 장난이라고 생각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