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승아 성형전 비밀과 거짓말 신화경 연기력


레인보우라는 걸그룹 출신으로, 가수 > 배우 테크를 타면서 화제가 되고있는 배우가 있는데요. 바로 오승아라고 합니다. 가수로 활동했을때는 이른바 마의 7년을 넘지못하고 성공하지 못했으나, 배우로써는 성숙한 모습으로 활동을 이어가고있는 배우 오승아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승아 나이 31살이며 1988년생 입니다. 키와 몸무게는 각각 168cm, 47kg 역시 아이돌 출신답게 오승아 몸매 매우 좋습니다.






유명 걸그룹인 카라의 구하라와 강지영과 오디션 동기이며, 오승아의 소속 그룹이였던 레인보우는 아이돌계에서 넘기기 힘들다고 정평이 나있는 '마의 7년' 넘기지 못한채로 해체되었다고 합니다. 그 후 레인보우의 멤버들은 각각 솔로가수로 활동하거나 배우 등등 연예계쪽의 활동을 하고있습니다.



오승아는 그 여자의 바다 라는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게되어 배우로써의 길을 걷게됐지만, 그때는 연기력으로 인정받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 후 칼을 가는 노력을해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에서 다시금 주연을 맡게되었고, 그 동안의 노력의 결실을 맺게됐습니다. 연기력이 좋다며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고있죠.





그런데 배우로써 데뷔하고 난 후 루머 하나가 돌았는데요. 이른바 오승아 성형전 오승아가 성형을 했다는 루머입니다. 그러나, 이 루머도 학창시절 사진이 공개됨으로써 일축됐지요.








오승아 성형전 이라는 말이 민망할 정도로 과거와 현재가 거의 다를것이 없어보입니다. 물론 조금은 달라보이나, 관리나 시술을 통해서 성숙한 모습으로 바뀌었다고 볼 수 있겠지요. 



  1. ㄹㅌㅎㄴ 2020.08.01 22:06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