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눈물녀 세레나판 판투이티엔 인스타 알아보기


지난 달 한국과 베트남의 아시안게임 축구 4강전에 베트남이 패배했었는데요. 


그때 한 매체에서 패배한 베트남 축구팬들에게 인터뷰를 해서 반응을 물어보는 컨텐츠를 진행했었습니다.


인터뷰에서 한 베트남 여성이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게되는데, 

그 여성이 바로 베트남 응원녀 혹은 베트남 눈물녀 라고 불리는 세레나판 판투이티엔 입니다.





판투이티엔은 1997년생으로 원래부터 열정적인 축구팬이였으며, 2017년에는 한국의 미스춘향 대회와 같은 미스 아오자이 대회에서 우승하여 베트남에서 인기있는 모델이나 배우로 활동했었다고 합니다.





이 일이 있기전에도 셀레나판 판투이티엔은 베트남에서도 인기있었는데 베트남 눈물녀 라는 별명을 지어준 우연한 인터뷰덕에 판투이티엔 셀라나판은 한국으로 진출할 수 있는 발판까지 생겼으며, 현재는 한국의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있다고 합니다.




야마 엔터텐인먼트 라는 곳인데, 스포츠 방송을 주로 삼는곳이라고 합니다. 소속 된 사람중 많은 분들께서 알만한 사람들은 유사무엘, 박강람, 김혜정, 신수지, 강대현 등등의 사람들이 있구요. 한국에서 활동을 시작한다고 했으니 앞으로 판투이티엔 한국에서 종종 보게 될 수도 있겠습니다.


게다가 세레나판 지난 8일에는 경기도 용인시에서 화보까지 찍었다고하니 이젠 점점 더 많은 분들의 눈에 띄기 시작하겠죠.




+ Recent posts